풀블룸 재탕하는김에 기상외전부터 깟는데 나도 같이 기상걸린기분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25
사유: 읽은지 한참돼서 내용이 꽤 기억안남 ㅋㅋㅋ 개이득
근데 본편강태언이 개싹아지개아가공이엇던건 못잊쥬
너이자식 이렇게 다정할수잇엇으면서
17살 신우가 너무 해맑고 순둥해..........
근데 본편강태언이 개싹아지개아가공이엇던건 못잊쥬
너이자식 이렇게 다정할수잇엇으면서
17살 신우가 너무 해맑고 순둥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