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부시통 외전 다 읽었다! 벅차올라서 긴글주의 ㅅㅍ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0
바빴어서 오늘에야 외전 깠는데 와.....내가 이래서 부시통을 좋아했었지 싶어짐


전에 라가 외전 보고도 느낀건데 진짜 몇년만에 나온 외전인데도 캐릭터 성격들 그대로 잘 살아있는 거 넘 좋다! 행복해

그러면서도 외전답게 수는 공 너무 좋아하는게 확확 티나고 공도 수한정 공 나름대로는 정말 무른게 보여서 달달함 치사량


그리고 본편도 당연히 잘 완결 났었지만 이번 외전으로 뭔가 ((나한정)) 찐진엔딩을 본 기분?

아무리 공이 탈인간이지만 수는 인외고 공은 인간이라 수명이 다른거 살짝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번에 그런거 다 불식시키고 근데!! 그게 인외쪽의 불멸에 가까운 긴 삶에 맞춘건지 인간쪽의 짧은 삶에 맞춘건지는 안나오는 그게 너무 완벽하다고 생각했음

그와중에 임신같은 if까지 짤막하게 나오는거 굿 ㅋㅋㅋ


인생작 외전 이제와서 또 볼 수 있을 거라고 기대 안했는데 왠떡인지

하....둘이 사는동안 잘 사랑하고 살겠지 행복하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ㅁㅊ 나 해외인데 이제 자려다가 ㄹㄷ알림와서 머지했는데 3월외전출간
    • 07:18
    • 조회 27
    • 잡담
    • 이번 달 BLYNUE Best New 블리뉴 이벤트
    • 07:02
    • 조회 48
    • 스퀘어
    • 핫 벨 핫 핫 벨쏘 이벤트
    • 07:01
    • 조회 51
    • 스퀘어
    • 모스카레토 <3월> 외전 출간 이벤트
    • 07:01
    • 조회 100
    • 스퀘어
    5
    • 모닝캄 <나의 일그러진 아이돌> 리다무 출간 이벤트
    • 07:00
    • 조회 23
    • 스퀘어
    1
    • 패밀리레스토랑가자 하권 리디 떴당!!!
    • 06:43
    • 조회 60
    • 잡담
    1
    • 나 진짜 변태맞구나
    • 06:29
    • 조회 202
    • 잡담
    3
    • 코드네임 아나스타샤 2부 질문 받아줄래???
    • 06:23
    • 조회 48
    • 잡담
    2
    • 여기에서나 큰 판이지 판이 존나 작아서 작가들을 신처럼 모시는 거임
    • 05:47
    • 조회 243
    • 잡담
    3
    • 시이바 이번 논란으로 또 벨 파는 애들 싸잡혀서 욕 먹는다
    • 05:23
    • 조회 397
    • 잡담
    11
    • 리디 폰트 크기 뭔가 1단계 마다 변화 너무 큰 거 같지 않음?
    • 05:21
    • 조회 40
    • 잡담
    1
    • 6월 28일 커밍 순! <동틀 무렵 너에게>
    • 05:21
    • 조회 25
    • 스퀘어
    • <제로사이드> 시즌2 시작!
    • 05:20
    • 조회 20
    • 스퀘어
    • 배우공x망돌출신방송인수 재회물 보는데 존느재밌다ㅜㅜ
    • 05:07
    • 조회 87
    • 잡담
    1
    • 당신의 노예죠 대사..어우..
    • 05:03
    • 조회 184
    • 잡담
    • 부티워크 공 먹는거 ㄹㅇ 깡생수랑 수밖에 없어서 무서웠음
    • 04:38
    • 조회 63
    • 잡담
    • 뭐지 노예x주인 +카우보이 보고 싶어서 그리신건가
    • 04:16
    • 조회 366
    • 잡담
    2
    • 일벨) 가끔 일본의 여성상?이 수에게 느껴질 때가 있음
    • 04:06
    • 조회 261
    • 잡담
    8
    • 유원불변) ㅅㅁ이 나와서 좋은점 ㅅㅍ
    • 04:02
    • 조회 90
    • 잡담
    2
    • 아기수들 뭔가 집착광수 비율 많지 않아
    • 04:00
    • 조회 83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