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idibooks.com/event/9572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논란작문제제기랑 눈치주지말라는거 싸우고나면 나중에 문제제기한쪽이 심했다는말하더라
- 08:52
- 조회 11
- 잡담
-
- 내가 벨판 탈빠하게된다면 이유 정해져있음
- 08:52
- 조회 17
- 잡담
-
- ㅇㅂㅇ 슼보고 생각난건데 사람들 꽃 엄청 훔쳐간다...
- 08:52
- 조회 37
- 잡담
-
- 솔직히 ㅅㅇㅅㅇ로 한창 난리났던것도 벨방와보니 억까였다 여론괜찮아져서 다행이다 사실 문제없다생각했다 이거보고
- 08:49
- 조회 117
- 잡담
-
- 피곤하다는 워딩도 너무 아무때나 써
- 08:49
- 조회 64
- 잡담
-
- 막말로 20년전 인기드라마 개빻은설정있는거랑 26년 드라마 개빻은 설정 있는게 같냐고
- 08:48
- 조회 67
- 잡담
-
- 모럴 위에 작가님 있어요
- 08:48
- 조회 54
- 잡담
-
- 걍 구작도 개빻았는데 왜 괜찮냐는건 옛날 드라마에서 남자가 존나 폭력적인데 잘봤잖아? 요즘작품은 왜그러면 안돼? 하는거같음
- 08:47
- 조회 30
- 잡담
-
- 저거는 작가도 작가인데 편집부랑 출판사가 진짜 일을 안 하는구나 싶어진다
- 08:47
- 조회 40
- 잡담
-
- 구작이 그랬으니까 신작도 그래도 됨
- 08:47
- 조회 84
- 잡담
-
- 지금 플작 선공개댓글 내용 바꾸고왔어.. 답답하구만
- 08:47
- 조회 46
- 잡담
-
- 필터링 하래서 걍 난 내가 필터링 함
- 08:47
- 조회 27
- 잡담
-
- 맨날 구작도 빻았는데 인기많으니까 신작도 까지말라는데
- 08:45
- 조회 104
- 잡담
-
- 나는 사실 벨이 진짜 음지인지도 모르겠음...
- 08:44
- 조회 111
- 잡담
-
- 싸우는 것도 가끔 보면 일부러 더 싸우게? 만드는 것 같음
- 08:43
- 조회 34
- 잡담
-
- 🥫문제된 설정들이랑 장면들 보면서 나부터도 에반데 싶었는데
- 08:43
- 조회 64
- 잡담
-
- 얘들아 핫게 어떤글 보면 됨? 나 왜 핫게 가도 안보이냐
- 08:42
- 조회 119
- 잡담
-
- 벨판은 자정이 힘든게 빻은작 덜어낼려면
- 08:42
- 조회 128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08:28 ☞2덬 ㄹㅇ 나중에 뭐라하는 사람들만 존나 예민한사람만들고 온갖 논란있는 작품 다 끌고와서 이것도 여기서 파면서 왜저건안되냐고 눈치주지말라고해서 또 사람들 쫓아낼듯
- 08:42
- 조회 76
- 잡담
-
- 솥방만 해도 논란작등장 >문제 제기 >눈치주기 입막음 마플 >마플싫어플 >각자 필터링 결론..이 굴레가 딜레마 같음ㅜ
- 08:40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