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슼보고 생각난건데 사람들 꽃 엄청 훔쳐간다...
무명의 더쿠
|
08:52 |
조회 수 114
요즘 봄이라고 지자체에서 꽃 엄청 심는데 하도 꺾어가거나 뽑아가니까 뽑지말라고 고소한다고 현수막 거니까 덜함
근데 이제 꽃이 피거나 지면서 씨 떨어뜨리잖아 이게 새싹이 나고 자라서 꽃이 되고 하는건데 꺾지말라니까 또 씨를 다 주워가서 꽃이 다 휑함ㅅㅂㅠㅋㅋ
근데 이제 꽃이 피거나 지면서 씨 떨어뜨리잖아 이게 새싹이 나고 자라서 꽃이 되고 하는건데 꺾지말라니까 또 씨를 다 주워가서 꽃이 다 휑함ㅅㅂ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