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봄이라고 지자체에서 꽃 엄청 심는데 하도 꺾어가거나 뽑아가니까 뽑지말라고 고소한다고 현수막 거니까 덜함근데 이제 꽃이 피거나 지면서 씨 떨어뜨리잖아 이게 새싹이 나고 자라서 꽃이 되고 하는건데 꺾지말라니까 또 씨를 다 주워가서 꽃이 다 휑함ㅅㅂ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