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이라는 존재는 유원이 상상친구가 아닌거
진짜 찐이라는거 ㅋㅋㅋㅋ
유원이 과거 일진들 자기 친구라고 착각하고 있었는데 성민이마저 상상친구, 상상속 연하직원인건가 했는데
리얼 서브남이었단게 땅땅돼서 기쁘다
유원이가 옛날 일진들 착각해서 내친구였지 할때는 대수롭지 않게
네가 친구가 어딨어?
하고 팩폭으로 넘기더니 성민이 이야기 하니까
그새끼 맘에 안들어 (죽이고 싶네)
하는 반응차도 그렇고
뭐 기쁜건 기쁜거고
도훈이 도발해봤자 사망엔딩인데...
예전에 유원이가 문자했을때 좀 다급하긴 하지만 문자 보낸 것도 그렇고 기존쎄로 도훈이한테 니여친개쩐다 도발했는데 어떻게 그렇게 회사에서 바로 도망치듯 퇴사했는지 유원이한테는 왜 그렇게 말하고 간건지 어떻게 이야기가 흘러갈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