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바보가 아닌 이상 저 소재 ㅈㄴ 민감하다는 걸 모를 수가 없지 않나...?
무명의 더쿠
|
02:56 |
조회 수 175
이미 같은 업계에서 저런 소재로 몇번 썼다가 욕 ㅈㄴ 먹고
내려간 선례가 있었는데...... 걍 역사의식이 너무 없는 거 아닌가
저게 이상하다는 건 중딩도 알겠어....;;
내려간 선례가 있었는데...... 걍 역사의식이 너무 없는 거 아닌가
저게 이상하다는 건 중딩도 알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