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기준
여름엔 피지 폭발하니까 기초 최대한 가볍게+매트파데+파운더로 베이스 하는데 시간 지나면 수분 부족해서 뜨고
겨울엔 아무리 기초 빵빵하게해도 히터바람+찬바람에 뜨고
하.. 리쥬란 같은 시술하면 피부 자체가 좀 촉촉해져서 덜 뜬다는데 시술을 해볼까ㅠㅠ
여름엔 피지 폭발하니까 기초 최대한 가볍게+매트파데+파운더로 베이스 하는데 시간 지나면 수분 부족해서 뜨고
겨울엔 아무리 기초 빵빵하게해도 히터바람+찬바람에 뜨고
하.. 리쥬란 같은 시술하면 피부 자체가 좀 촉촉해져서 덜 뜬다는데 시술을 해볼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