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촉촉쿠션쓰는데 무너짐이랑 기름나오는거 심해서 매트쿠션 사려다가 작년에 사고 한번도 안쓴거 생각나서
꺼내봤는데 개좋음 땀흘렸는데 티존 조금 번들거리는거 빼고 무너짐 1도없음 최곤데? 오...올 여름 잘쓰겠다 코옆 끼임도 별로없음 여기 맨날 무너져서 하얗게 올라왔는데
다이소 연두색 퍼프에 쏘내츄럴 픽서 뿌려서 작업햇구
스파츌라로 얼굴에 얇게 펴줌
마무리는 슷핀파우더
원래 촉촉쿠션쓰는데 무너짐이랑 기름나오는거 심해서 매트쿠션 사려다가 작년에 사고 한번도 안쓴거 생각나서
꺼내봤는데 개좋음 땀흘렸는데 티존 조금 번들거리는거 빼고 무너짐 1도없음 최곤데? 오...올 여름 잘쓰겠다 코옆 끼임도 별로없음 여기 맨날 무너져서 하얗게 올라왔는데
다이소 연두색 퍼프에 쏘내츄럴 픽서 뿌려서 작업햇구
스파츌라로 얼굴에 얇게 펴줌
마무리는 슷핀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