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원래도 컨실블러셔를 커버핏 2개 워터핏 1개를 사서 잘 쓰던 여뮽라그시야!! 어바웃톤에서 딱 나를 위한 멀멀 굽굽 블러셔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사야지 하던 차에 이벤트 덕에 새 컬러들 써볼 수 있게 됐어ㅠㅠ




컨실블러셔는 커버핏이 있어서 워터핏은 커버력 없는 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커버핏이 조금 더 촉촉함이 덜 하고 픽싱력이 좋아서 그렇지 워터핏도 충분히 커버력이 조아
아래는 세가지 색상의 아이라이너 위에 덮어본 사진이야!

이거는 내 생얼이고

이거는 파데 최대한 얇게 덮었을 때!(어바웃톤 파데를 사용함! 이번 체험단 제품은 아닌데 얇게 발리는데 커버력 좋고 덜 무너져서 여름용으로 딱이여)

주근깨랑 잡티가 좀 심한데 어바웃톤 블러샤만으로도 많이 커버돼서 컨실러 단계가 거의 필요 없을 정도야....

(c10 사용)

(w10 사용)

(c03 사용)
애지간한 기미잡티장도는 어바웃톤 블러셔가 확실히 가려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줘
대신 내 생각에는 퍼프로 바르는 건 베이스를 까지게 하면서 커버력을 소폭 감소시키기 때문에 브러쉬로 커버해주는걸 추천해!
(워터핏은 리퀴드블러셔용 브러쉬, 커버핏은 베이스용 브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