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케어플러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요즘 날이 뜨겁지만 텃밭도 가꾸고 있고 야외활동을 안할 수도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이벤트를 통해 마침 만나게 되었어
패키지가 깔끔하고
한 봉지를 열면 세피스가 나옴
양쪽 비닐을 벗기면 한쪽은 겔, 한쪽은 섬유? 느낌으로 되어있고
살짝 도톰한 형태야
밭에서 햇빛을 받아 피부가 자극이 있는 상태라
평소 쓰던 뷰티 디바이스는 쓰지않았어
피부가 열감이 있고 모공도 늘어진 상태였는데
붙인 즉시 시원하고 쿨링감이 지속되어 좋았음
밀착이 잘되고 다른 시트팩처럼 흐르지 않아
부착하고도 활동이 자유로워!
파트별로 붙일 수 있어 더욱 밀착이 잘되는듯 함
다만 코가 없는건 아쉬운 부분이라
볼파트에서라도 콧등을 조금 커버해줘도 좋을듯한데
그럼 다른 시트팩과 차이점이 없어지려나?
피부밀착면 부분이 약간 헷갈렸지만
시트 제거 후에 피부도 편안했고 늘어진 모공도 케어된 느낌이 들었어
다음날 화장도 잘 먹어 만족스러움
오늘은 뷰티디바이스 사용후에 붙여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