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테트라 일반 쓰고 있는데 사용 권장 시간이 8분이잖아! 이게 U샷 8분 E샷 8분 이렇게 써도 된다는 거야 아니면 둘 다 합쳐서 8분 정도만 쓰라는 거야?? 찾아봐도 안 나와서.,,
잡담 듀얼테트라 궁금한 거 있어!
10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듀얼테트라 일반 쓰고 있는데 사용 권장 시간이 8분이잖아! 이게 U샷 8분 E샷 8분 이렇게 써도 된다는 거야 아니면 둘 다 합쳐서 8분 정도만 쓰라는 거야?? 찾아봐도 안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