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뭔가 되게 뻑뻑하네 색은 정말 예쁘고 수채화 느낌나게 되는데 뻑뻑해서 브러쉬로 좀 세게 문지르게 됨. 브러쉬 망가질까봐 좀 걱정된다. 퍼프로도 발라봤는데 퍼프는 좀 한번에 두껍게 쌓이는 느낌이라 색은 진한데 맑은 느낌이 좀 떨어지는듯. 크림 쏠라 색은 참 예뻐
잡담 쁘아 블러셔 사봤는데
32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뭔가 되게 뻑뻑하네 색은 정말 예쁘고 수채화 느낌나게 되는데 뻑뻑해서 브러쉬로 좀 세게 문지르게 됨. 브러쉬 망가질까봐 좀 걱정된다. 퍼프로도 발라봤는데 퍼프는 좀 한번에 두껍게 쌓이는 느낌이라 색은 진한데 맑은 느낌이 좀 떨어지는듯. 크림 쏠라 색은 참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