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은 그때 두개 남았던거 중에 밝은거 샀어 21호보다 살짝 밝은 피부톤인데 내 피부랑 색이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바르고 나면 약간 세미매트 하면서도 광이 이쁘게 돌아 ! 그리고 오늘 11시에발랐다가 지금 들어왔는데 나름 잘 붙어있음
손으로 그냥 퍽퍽 발랐는데 피부에 찰딱 붙음 ... 내 생각에는 여름에도 나름 잘 쓸거같아
색상은 그때 두개 남았던거 중에 밝은거 샀어 21호보다 살짝 밝은 피부톤인데 내 피부랑 색이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바르고 나면 약간 세미매트 하면서도 광이 이쁘게 돌아 ! 그리고 오늘 11시에발랐다가 지금 들어왔는데 나름 잘 붙어있음
손으로 그냥 퍽퍽 발랐는데 피부에 찰딱 붙음 ... 내 생각에는 여름에도 나름 잘 쓸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