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부터 화장시작해서 가을겨울에 뮤트라이브러리랑 더스티포그가든 두개 잘썼는데 이제 이 두개다 좀 덥구 답답해보이는 날씨라 새로 사려고 하는데 뭐가 예쁜지 모르겠다ㅠㅠ
웜쿨상관없구 고채도만 아니면 나름 다 잘 쓰는데 이중에 뭐가 좋을꺄 아니면 다른 추천템도 조아
홀리카 레프스
클리오 라떼는선임
아니면 걍 싱글로 로라메르시에 구아바 섀도가 나으려나 악 고민
웜쿨상관없구 고채도만 아니면 나름 다 잘 쓰는데 이중에 뭐가 좋을꺄 아니면 다른 추천템도 조아
홀리카 레프스
클리오 라떼는선임
아니면 걍 싱글로 로라메르시에 구아바 섀도가 나으려나 악 고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