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계속 뽀용핑크만 몇달동안 바른거같아서 오랜만에 코랄오렌지 팔레트랑 립으로 메컵했는데 샤갈... 이래서 한동안 안발랐구나! 하는거만 깨닫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슬프다
잡담 한번 착붙컬러 찾고나니까 다른거 못바르겠는거 정상인가요 따흑
1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계속 뽀용핑크만 몇달동안 바른거같아서 오랜만에 코랄오렌지 팔레트랑 립으로 메컵했는데 샤갈... 이래서 한동안 안발랐구나! 하는거만 깨닫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