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술받을 때도 따갑더니 오늘 자고 일어나니깐 양쪽 눈앞꼬리쪽이 전부 부었어 평소 다른곳에서 받을땐 약간 따가울 때가 있었어도 눈가가 부을정도의 문제는 없었거든 약품에따라 이렇게 편차가 큰가?? 일단 안과 가보려구
++
안과 다녀오니 염증이 생겼대 시술한 곳에 연락해봐야할듯~!
어제 시술받을 때도 따갑더니 오늘 자고 일어나니깐 양쪽 눈앞꼬리쪽이 전부 부었어 평소 다른곳에서 받을땐 약간 따가울 때가 있었어도 눈가가 부을정도의 문제는 없었거든 약품에따라 이렇게 편차가 큰가?? 일단 안과 가보려구
++
안과 다녀오니 염증이 생겼대 시술한 곳에 연락해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