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많았어서
20대 초반에 흉터 프락셀 좀 받았는데 괜찮다가
그후에 관리 못해서 피부 더 안좋아졌음ㅠㅠ
30대 되면서 모공까지 신경쓰이고 피부가 너무 스트레스야
솔직히 레이저 아팠던 기억 있고 엄청난 효과 없는건 아는데
그냥 관리차원으로 피코프락셀 잡티레이저 이런거
집주변 피부과에서 받으려는데 괜찮을까?
모공 레이저 해본 덬들 후기 부탁해
20대 초반에 흉터 프락셀 좀 받았는데 괜찮다가
그후에 관리 못해서 피부 더 안좋아졌음ㅠㅠ
30대 되면서 모공까지 신경쓰이고 피부가 너무 스트레스야
솔직히 레이저 아팠던 기억 있고 엄청난 효과 없는건 아는데
그냥 관리차원으로 피코프락셀 잡티레이저 이런거
집주변 피부과에서 받으려는데 괜찮을까?
모공 레이저 해본 덬들 후기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