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은 바셀린이랑 코코넛오일 적당히 섞어서 속눈썹에 발라주기~~ 이런거였는데
검색해도 안나와서ㅠㅠㅠ
릴스였는데
자기 외국친구한테 이런거 들어서 해봤는데 효과있어서 계속하고있어요~~ 이런느낌이엇거든??
근데 바셀린이랑 코코넛오일이 아닐수도있고.. 여튼 뭔가 두개를 섞어서 속눈썹에 바르는거였음...ㅠㅠ
아 검색해도 안나와서 너무 답답한데ㅠㅠ 혹시 아는덬 ㅠㅠㅠ
내 기억은 바셀린이랑 코코넛오일 적당히 섞어서 속눈썹에 발라주기~~ 이런거였는데
검색해도 안나와서ㅠㅠㅠ
릴스였는데
자기 외국친구한테 이런거 들어서 해봤는데 효과있어서 계속하고있어요~~ 이런느낌이엇거든??
근데 바셀린이랑 코코넛오일이 아닐수도있고.. 여튼 뭔가 두개를 섞어서 속눈썹에 바르는거였음...ㅠㅠ
아 검색해도 안나와서 너무 답답한데ㅠㅠ 혹시 아는덬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