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쿨프라이머 아이프라이머는 추천은 못하겠음.
쿨프라이머는 바르는 순간 차가운데.. 그게 다고 그냥 기존 프라이머 쓰는게 좋을 것 같음
아이프라이머는 섀도우 그냥 바른 거랑 차이없는 것 같음
실러는 사
양 조절해서 마스카라에 발라는데 눈 꼬리부분이 잘 번지는 편인데
안번졌어 . 나는 눈 시림 없었음
( 마스카라 -> 미샤 투명 마스카라 -> 실러 순으로 바름 )
오버립는 유지가 안되더라고...
파데는 이제 써볼려고 째려보고 있음 .
일단 쿨프라이머 아이프라이머는 추천은 못하겠음.
쿨프라이머는 바르는 순간 차가운데.. 그게 다고 그냥 기존 프라이머 쓰는게 좋을 것 같음
아이프라이머는 섀도우 그냥 바른 거랑 차이없는 것 같음
실러는 사
양 조절해서 마스카라에 발라는데 눈 꼬리부분이 잘 번지는 편인데
안번졌어 . 나는 눈 시림 없었음
( 마스카라 -> 미샤 투명 마스카라 -> 실러 순으로 바름 )
오버립는 유지가 안되더라고...
파데는 이제 써볼려고 째려보고 있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