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한 질감은 맞는데 그냥 후시덤이 주는 재생비비 느낌에 오천원이라 메리트 있는거지 절대적으로 꼭 써봐야하는 느낌은 아니었음. 컬러도 회색빛 돌고 어두운 느낌이면 보통 같은 라인에서도 질감 차이나는데 자차지수도 없으니 질감이야 나쁜게 이상한거고...
잡담 후시덤 비비 나는 걍 그랬어
34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쫀쫀한 질감은 맞는데 그냥 후시덤이 주는 재생비비 느낌에 오천원이라 메리트 있는거지 절대적으로 꼭 써봐야하는 느낌은 아니었음. 컬러도 회색빛 돌고 어두운 느낌이면 보통 같은 라인에서도 질감 차이나는데 자차지수도 없으니 질감이야 나쁜게 이상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