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써보셨는데 머리 색깔만 빠지고 더 부시시해졌다고 뭘 잘못했나 하시는데 주의할 점 같은 거 있나...?ㅠㅠ 시간은 써있는 대로 지켰다고 하시긴 해... 나도 매직을 안해봐서 잘 모르긴 하는데 2제?도 바르고 시간 좀 두고 바로 머리 감는 게 맞아? 듣기론 보통 매직하면 머리도 며칠 안 감는다고 했던 거 같기도 해서
잡담 시세이도 매직약 써본 덬?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