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지난 립스틱 버릴까? https://theqoo.net/beauty/425485955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3 초반에 쓰다가 부러져서 립브러쉬로 파서 쓰고 있음반 정도 썼는데 유통기한 3년 지나 버렸네 ㅋㅋㅋㅋ색상은 맘에 들어서 립베이스로 깔때 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