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드디어왔다 꺄호
패키지 갠취로 예뻤음 여름느낌물씬

오 본품도 상큼하다
포레스트하면 그 하얗고 초록색이라 뭔가 되게 진한 선크림일것같은 느낌있었는데
이번에 그게 이렇게 바뀐거라 하더라고??
친구가 잘 쓰고있대서 기대만땅이었음

내 궁예와는 다르게 수분에센스 선이란 말답게 정말 촉촉했어
완전 흐르진않지만 점도 좀만 낮았으면 흘렀을것같아 ㅋㅋ

볼에 발랐을땐 적당히 광돌면서 손대면 찹찹한 느낌
왜 화잘먹 선크림이라고 홍보했는지 알것같음!!
백탁전혀없고 오히려 기초 바른것같이 촉촉했어
난 복합성이라 그럴순없지만 악지성인 덬들은 크림대신 이걸로 마무리해도 괜찮을것같아
화장할때 잘 쓸것같음 ㅎㅎ
성분표도 보니까 눈시림에 취약한 것도 없었어
근데 내가 워낙 민감성이라 눈에 세수하듯 팍팍 바르진않았고
눈가랑 눈꺼풀에 살살 발라줬을때 눈시림은 없었음!!
내가 눈시림에 진자 취약해서 이점 걱정되는 덬들은 한번 테스트해봐도 좋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