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세페때 헤라 10만원어치사고서 3만원씩 븉포랑 깊카로 총 6만원 돌려받았는데 마지막날에 설화수 라방한다길래 바로 샀어!!!!
또 깊카랑 븉포 줘서 이걸로는 색조사야겠다
윤조 90미리 최종결제가 42000원에 했어ㅎㅎㅎ 잘산거맞지?!!!

아세페때 헤라 10만원어치사고서 3만원씩 븉포랑 깊카로 총 6만원 돌려받았는데 마지막날에 설화수 라방한다길래 바로 샀어!!!!
또 깊카랑 븉포 줘서 이걸로는 색조사야겠다
윤조 90미리 최종결제가 42000원에 했어ㅎㅎㅎ 잘산거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