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일하게 반년이상 계속쓴 클폼 https://theqoo.net/beauty/425472029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51 민감지성인데 데일리로 팍팍쓰기 좋음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이건 약산성+바하고 올영버전 포밍워시는 약알칼리드랔ㅋㅋㅋㅋ난 세정력 너무 쎄도 지랄 없어도 지랄나는 피부라 이게 더 맞음 ㅠ 그리고 다이소껀 한국제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