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완전 누렁이라서.... 매일 화장하고 다녀도 1주일에 1번은 꼭 얼굴 존나 누렇게 뜰 때가 있거든..... ㅜ 지금은 흑갈발 자연모인데 태어난대로 살까 걍 근데 너무 하고 싶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잡담 얘드라 진짜 솔직하게 말해죠 1,2 같은 머리색은 진짜 하얘야 잘 어울리니
53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완전 누렁이라서.... 매일 화장하고 다녀도 1주일에 1번은 꼭 얼굴 존나 누렇게 뜰 때가 있거든..... ㅜ 지금은 흑갈발 자연모인데 태어난대로 살까 걍 근데 너무 하고 싶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