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웜으로 추정중이고 멀잇오버 사서 너무 내 입술처럼 잘 쓰고 다녀! 그래서 테이큰이랑 테디 2.0 중에 하나 살까 하는데 뭘 사면 좋을까 같이 골라주라! 면세에서 살꺼야!
1 테이큰 vs 2 테디 2.0 vs 3 기타 다른거 사라
가을웜으로 추정중이고 멀잇오버 사서 너무 내 입술처럼 잘 쓰고 다녀! 그래서 테이큰이랑 테디 2.0 중에 하나 살까 하는데 뭘 사면 좋을까 같이 골라주라! 면세에서 살꺼야!
1 테이큰 vs 2 테디 2.0 vs 3 기타 다른거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