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덬 ㄹㅇ 평범한 웜베 23호인데 이것도 그냥 23호 사면 될까? 걍 출퇴근용인데 어떤 데선 많이 어둡대서 22호랑 둘 중에 고민 중ㅠㅠ
잡담 혹시 미샤 비비 초보양? 써본 덬 있어?
22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덬 ㄹㅇ 평범한 웜베 23호인데 이것도 그냥 23호 사면 될까? 걍 출퇴근용인데 어떤 데선 많이 어둡대서 22호랑 둘 중에 고민 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