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립 막 유튜버들이 한거보면 완전 자연스러운데 https://theqoo.net/beauty/425365564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49 조명때문일까?난 그라데이션 다 하고 컨실러로 립라인 지우고 다 해도 립 번졋다 or 립을 왜 여까지 그렷어? 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