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쓰고나면 시원한 폼클 있음 진짜 시원함 https://theqoo.net/beauty/4253165661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766 이거 팩클렌저로 썼는데 진짜 피부온도 확 내려감 체감됨저자극이라는데 그건 아닌것 같아서 민감성에겐 추천 안함(민감성이지만 모르고 씀 자주는 안쓸 것)피부 결정리되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