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하는데 잘 무녀져서 너무 얇은건가 싶다가도 두껍게 올려도 별로고.....이게 그 모공프라이머 이런거 해야되는 부분인가 ㅜ 프라이머 안 써가지고
잡담 코가 화장이 너무 잘 벗겨짐.....
1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얇게하는데 잘 무녀져서 너무 얇은건가 싶다가도 두껍게 올려도 별로고.....이게 그 모공프라이머 이런거 해야되는 부분인가 ㅜ 프라이머 안 써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