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뚱뚱한 편이긴 해도 주 5회 운동한지 오래됐거든? 근데 땀나는 운동을 하래 그래서 연고처방 필요없고 약먹고 나머지 관리는 그걸로 하는거라고 하는데 식습관을 바꿔서 살을 빼라는건지 진짜 운동을 해야한다는건지 아리까리해짐 그자리에서 바로 물어봤어야하는데 말이 장황해서 생각하느라 얼레벌레 나와버렸네 ㅋㅋㅋㅋㅋ
잡담 이마에 날치알같이 뭐가 토독토독 난게 번져서 피부과를 갔는데
55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