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크림 둘다 샀는데 별루다ㅠㅠ
흔적은 옅어지는거같아서 효과는 좋은데 밤에 쓰기엔 마무리ㅈㄴ끈적거리고 나한텐 속당김 있음 (ldm기기랑 같이썼는데도 속당김 미세하게 있더라)
아침 메컵전에 쓰기엔 화장밀림 이슈로 애매템 됐음...
세럼, 크림 둘다 샀는데 별루다ㅠㅠ
흔적은 옅어지는거같아서 효과는 좋은데 밤에 쓰기엔 마무리ㅈㄴ끈적거리고 나한텐 속당김 있음 (ldm기기랑 같이썼는데도 속당김 미세하게 있더라)
아침 메컵전에 쓰기엔 화장밀림 이슈로 애매템 됐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