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쓰면 더 당기고 열감 생기는 느낌있고
특히 오일 미스트 쓰면 머리 떡지고 번들거려서 싫어했거든
유리아쥬 시카 미스트 새로 나와서 사봤는데
오일 안 들어있고 속건조 잘 잡아주는거 같아
분사력 괜찮고 쿨링 미스트라 그런지 확실히 진정되는듯!
물처럼 가벼운데 크림 스킨 바른 것 처럼
보습감이 오래가 끈적임 없고 산뜻해서
민감덬들 피부에 손대지 않고 여름에 진정용으로 쓰기 좋을 듯!!
오일 미스트 싫어하는 덬들도 츄라이해보삼

미스트 쓰면 더 당기고 열감 생기는 느낌있고
특히 오일 미스트 쓰면 머리 떡지고 번들거려서 싫어했거든
유리아쥬 시카 미스트 새로 나와서 사봤는데
오일 안 들어있고 속건조 잘 잡아주는거 같아
분사력 괜찮고 쿨링 미스트라 그런지 확실히 진정되는듯!
물처럼 가벼운데 크림 스킨 바른 것 처럼
보습감이 오래가 끈적임 없고 산뜻해서
민감덬들 피부에 손대지 않고 여름에 진정용으로 쓰기 좋을 듯!!
오일 미스트 싫어하는 덬들도 츄라이해보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