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5천원으로 할일하길래 한번 사봤는데 피부 편하고 화장잘먹는 것 같아! 개만족 ㅎㅎ 선세럼이다보니 자외선 차단은 쫌 우려되는데 ㅠㅠㅋㅋ 실내생활 위주로 하거나 모자쓴날은 괜찮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