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밤 이거 너무 신기함 https://theqoo.net/beauty/4253230902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255 지성인데 코만 맨날 피부화장 더럽게 발려서이 날씨에도 스킨밤 콩알만큼 바르고 파데 올리면하나도 안뜸ㅋㅋㅋㅋ어이없는게 선크림 올리면 다시 구멍 뽕뽕 각질처럼 다뜨는데 스킨밤이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