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거 시드물인데 다 써가서 갈아탈려고나이아신은 10%짜리 써서 요 정도인거 찾고싶음!클밀 어디 유명하다고 했던거 같은데 어디였는지 까먹어러 겸사겸사 물어봐...대용량으로 파는데 순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