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클리닉 모드 걍 머리감고 젖은머리에 노워시트리트먼트로 해도 되는거야..? 노워시론 안되니.. 씻기 번거로워서 든 생각인데
잡담 글램팜 클리닉 고데기 쓰는덬들 질문있어!
16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클리닉 모드 걍 머리감고 젖은머리에 노워시트리트먼트로 해도 되는거야..? 노워시론 안되니.. 씻기 번거로워서 든 생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