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가까운데 나가는거라 안쓴건데 무기자차 유통기한 간당한거 있길래 오랜만에 써볼까 하고 쓰고 나갔다가 귀찮아서 이제 화장 지울라고 거울봤더니 베이스 개더럽게 무너져있음 ㅋㅋㅋ 걍 운동할때 쓰거나 바디에나 발라야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