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산건뎈ㅋㅋㅋ 순간 오늘 화요일인가 헷갈렸자나
왼 체리피버
우 베어오키드
발색해보고 베어오키드가 미쳤다 미쳤다 했는데 막상 내 입술에서는 발색이 좀 아쉽고
체리피버가 회사에서 편하게 슥 혈색 내기 좋을듯...!
지금 퇴근하고 컨디션 안좋을때 대충 발라본거라 내일 아침에 베어오키드부터 다시 써봐야지 두근...

오늘 산건뎈ㅋㅋㅋ 순간 오늘 화요일인가 헷갈렸자나
왼 체리피버
우 베어오키드
발색해보고 베어오키드가 미쳤다 미쳤다 했는데 막상 내 입술에서는 발색이 좀 아쉽고
체리피버가 회사에서 편하게 슥 혈색 내기 좋을듯...!
지금 퇴근하고 컨디션 안좋을때 대충 발라본거라 내일 아침에 베어오키드부터 다시 써봐야지 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