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복합인데 티존 특히 코 부분은 여름에 유분 폭발이거든.. 왕모공에 ㅠㅠ
그래서 매트 파데 올릴떄 프라이머로 모공 꼭꼭 메우면서 유분기 잡는 프라이머 (보메두사 같은거) 열심히 쓰는데
그렇게해도 유분이 그걸 뚫고 올라오면서 뽕뽕 구멍 생기는거 같거든
근데 오히려 그럼 더 메울려고 안하고 메이크업을 얇게 하는게 더 나은건가 ㅠ
아님 답이 없으니 그냥 살아야 하나 ㅠㅠㅠ
수부지 복합인데 티존 특히 코 부분은 여름에 유분 폭발이거든.. 왕모공에 ㅠㅠ
그래서 매트 파데 올릴떄 프라이머로 모공 꼭꼭 메우면서 유분기 잡는 프라이머 (보메두사 같은거) 열심히 쓰는데
그렇게해도 유분이 그걸 뚫고 올라오면서 뽕뽕 구멍 생기는거 같거든
근데 오히려 그럼 더 메울려고 안하고 메이크업을 얇게 하는게 더 나은건가 ㅠ
아님 답이 없으니 그냥 살아야 하나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