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매쉬 글로우 쿠션+모노큐브 아이섀도우 앙버터 체험 후기💜
3,131 0
2025.01.04 01:25
3,131 0

🍀더페이스샵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일단 원덬은 극도의 귀차니즘 보유자로서 절대 아무 이벤트나 신청하지는 않는 사람이야^_^ 필요 없는 거 신청했다가 당첨되면 귀찮아지기 때문이지ㅋ


늘 그렇 듯 더쿠를 떠돌아다니던 어느 날 원덬은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쿠션 글로우 버전 이벤트를 봐버렸어. 나는 바로 신청을 하고 당첨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수밖에 없었지. 그 이유는


1. 최근들어 너무 건조해서 촉촉 쿠션을 사고싶었던 참이었다.

2. 사실 촉촉 쿠션 몇 가지를 시도해봤었지만 다 끈적하게 느껴지고 피부와 맞지 않아 불만족스러웠다.

3.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너무 잘 썼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더페샵에 대한 믿음을 가진 채 이벤트에 신청했고 아주 운이 좋게도,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어서 제품을 받아보게 됐어!


먼저 원덬의 피부 tmi를 얘기해보자면


🌸 수부지: 기름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 건조해... 불쌍한 수부지 나야나... 여름에는 사실 매트 아니면 못 쓰는데 겨울 되니까 스킨 케어를 열심히 발라도 매트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갈라지는 게 느껴져서 촉촉 쿠션을 사야겠다 마음 먹은 참이었어.


🌼 여드름: (수부)지성이라 여드름 왕 많음... 성인인데 그냥 계속 남... 영원히... 흔적도 많고 실시간 여드름도 많아서 이래저래 가릴 거 많은 피부야. 근데 파데나 컨실러 너무 두껍게 올리는 거 안 좋아해서 애써 다 가리지는 않음. 톤만 어느 정도 균일해지면 그걸로 만족하는 편!


🌷피부톤: 하얗지도 까맣지도 않은 평범한 한국인 피부...! 보통 21호 쓰고 요번에도 N201 애프리콧 베이지 컬러로 골랐어.

그럼 후기로 넘어갈게~~


oYuxyp

zWXmcO

외형적 특징부터 얘기하자면 너무 예뽀... 패키지가 보라색이라 넘 귀여워...

+ 매쉬형이라 대충 찍어도 퍼프에 균일하게 묻어나와서 마음에 들었어! 퍼프도 보들보들 쫀쫀하고 좋아!


일단 저번주에 받은 뒤로 거의 매일 얘로 화장하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 그냥 하는 말이 아니야ㅠ 나 맘에 안 들면 선물을 받았든 내가 샀든 뭐든 줄대 안 씀. 근데 이건 데일리로 맨날 맨날 쓰고 있어. 좋았던 점 하나씩 적어보자면


1. 일단 안 건조함

확실히 글로우로 나온 쿠션이고, 스킨 케어 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안 건조함.


2. 그런데 안 찐득함

내가 글로우 쿠션 못 쓰는 이유 중 하나가 얼굴 금방 기름짐+머리카락 붙고 먼지 붙고 찐득한 거 못 참아서인데 우리 잉크래스팅이는 하나도 안 불편함ㅜㅜ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는 적정선을 잘 찾은 것 같아.


3. 피부 좋아보임(지속력도 굿)

솔직히 처음 바르자마자는 그냥 1, 2번만으로도 만족했어... 근데 찐은 3번인 듯. 이 쿠션이 막 모든 잡티를 다 가려주는 느낌은 아닌데 피부 표현이 예뻐! 강력한 커버력/지속력을 원하면 매트 쓰는 게 낫긴 하겠지. 근데 이 쿠션은 피부가 좀 맑아보인달까...? 하루 웬종일 수정 안하고 일도 하고 찬바람도 맞고 온갖 고생하고 집에 왔는데 보기 싫게 떠있는 모습이 아니라 매끈하고 깔끔하게 남아있더라고... 솔직히 쿠션은 >>>예쁘게 무너지는<<< 애가 찐 아니냐고ㅜ 무너짐이라 하기 민망할 정도로 하루종일 예쁜 쿠션이야. 끼지도 않고 갈라지지도 않고... 여기서 다시 말하지만 나 기름 많은 수부지+여드름+각질왕이라 내 피부에 이 정도로 살아남는 쿠션 거의 못 봤어ㅋㅋ


4. 시간 단축

예쁜 피부 표현 생각하면 파운데이션이 최고라 생각해서 평소에도 맨날 파데만 쓰는데(내 피부 조건이 극악이라ㅠ) 이 쿠션 쓰니까 그냥 쿠션 몇 번 팡팡하면 피부 화장 끝나서 좋아... 최고야...


그래서 솔직히 다 쓰면 같은 거 무조건 새로 살 것 같음...ㅜ 짱 좋아 나랑 피부 사정 비슷하고 쿠션 뭐 쓸지 떠돌던 덬들 있으면 츄라이 츄라이


ogldiy

그리고 같이 받았던 앙버터 싱글 섀도우!! 발림성 엄청 부드럽고 펄 없어서 좀 얌전하게? 은은하게 눈밑이나 앞쪽 밝히기 좋아! 피부 톤에 따라 베이스로 쓰기에도 괜찮아서 하나 있으면 요리 조리 활용하기 좋음ㅋㅋ 진짜 곱고 부드러워서 다른 색도 사서 모으고싶어... 옆으로 연결도 할 수 있게 돼있움... 소유욕 생긴다 ㅋ


이상 원덬의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매쉬 글로우 쿠션과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앙버터 사용 후기였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꾸벅-🙇‍♀️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9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215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740 잡담 오 엄마 펜타(쿼드세라) 사드렸는데 11:51 13
1048739 잡담 홈디바이스 풀텐자 써본덬 있어?????? 11:49 5
1048738 잡담 이유몰에서 aou 크림블러셔 2399원이다 1 11:44 83
1048737 잡담 클리오몰에 스쿱하고 낮잠자는치즈 풀렸다 11:33 64
1048736 잡담 시세이도 팸셀 택배사 어디야? 1 11:33 36
1048735 잡담 혹시 샤인픽스아이즈 찾는덬들 있니 11:33 38
1048734 나눔 가네다 팔레트 13개 나눔 ~ 8 11:26 308
1048733 잡담 메포 리뉴얼전 프레스드 파우더 대체제 찾은 덬 있어? 1 11:23 37
1048732 잡담 ldm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11:22 58
1048731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후기 11:21 51
1048730 잡담 입문용으로 쿼드쎄라 미니M1 이거 괜찮아? 11:17 21
1048729 잡담 친구선물 줄건데 러쉬 둘중에 뭐 살까??? 2 11:13 111
1048728 잡담 헤라 실키스테이 너무 뜨는데 방법 없나 7 11:12 103
1048727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 11:04 25
1048726 잡담 AHC 팸셀 (~7/1) 2 11:03 266
1048725 잡담 구달 어성초 선크림 사려고 하는데 효과 없는거 같다는 글을 봐서 고민중이거든 5 11:01 137
1048724 잡담 튀튀 블러셔 내장브러시로 바르면 색감 안쌓이는거 나만 그래? 11:01 34
1048723 잡담 아이소이 패밀리세일 (~6/30) 10:58 162
1048722 잡담 가네다라고 쌓아둔거 다 버리려고 정리중 5 10:55 268
1048721 잡담 퍼컬이 바뀌기도 하겠지?ㅋㅋㅋ 나이에 따른 분위기 차이인가ㅋㅋㅋ 5 10:52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