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목요일에 오프에서 샀어
븉방에 후기 들고오려고 했는데 마침 사겠다는 덬들이 몇 있어서 올려!
https://img.theqoo.net/KYnip
https://img.theqoo.net/uAxVz
발색은 내가 노란 22호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걸 감안해줘...
크기는 딱 페리페라 길쭉이 반 잘라놓은 정도야
1구 크기도 똑같음ㅋㅋㅋ
글리터는 습식은 아니고 손으로 문지를때 약간 버석한 느낌이 나는데 밀착력은 괜찮아
무엇보다 난 팔레트 색구성과 온도감이 마음에 들었어
여름라이트 덬들이 무난하게 쓸 수 있을듯
븉방에 후기 들고오려고 했는데 마침 사겠다는 덬들이 몇 있어서 올려!
https://img.theqoo.net/KYnip
https://img.theqoo.net/uAxVz
발색은 내가 노란 22호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걸 감안해줘...
크기는 딱 페리페라 길쭉이 반 잘라놓은 정도야
1구 크기도 똑같음ㅋㅋㅋ
글리터는 습식은 아니고 손으로 문지를때 약간 버석한 느낌이 나는데 밀착력은 괜찮아
무엇보다 난 팔레트 색구성과 온도감이 마음에 들었어
여름라이트 덬들이 무난하게 쓸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