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직 4차전 3,4층도 70석 남았네
578 1
2026.05.08 00:55
578 1

그날 장난아니겠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5 00:05 2,7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21.05.24 215,78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4867 잡담 썬더스야놀자 2 06.24 261
584866 잡담 다니엘 아겜 최종 12인에도 뽑힐까? 1 06.24 183
584865 잡담 안그래도 이번시즌 용병들도 많이 바뀐데다가 2인제도 도입되서 3 06.24 287
584864 잡담 다음시즌 개막일 벌써 나왔어? 3 06.24 280
584863 잡담 어차피 아겜 소집은 팀별로 차출 제한하지않을까 4 06.24 255
584862 잡담 보통 10월 첫째주에 개막하지? 2 06.24 225
584861 잡담 이번 극대갔다가 아겜가는 선수들은 ㄹㅇ 팀훈련 못히겠는데...? 8 06.24 579
584860 잡담 삼성 뭐임 진짜 1 06.24 442
584859 잡담 일본전 취소표 정말 안나온다 06.24 117
584858 잡담 마줄스 국대 훈련 너무 고강도라 허리 올라온 선수들 많다는데 9 06.24 908
584857 잡담 농구대회 갔다가 바닷가에서 실종됐던 고등학생 찾았대 7 06.24 838
584856 잡담 프로농구 부산 KCC가 외국인 선수 세금 분쟁 과정에서 구단 명예가 훼손됐다며 대구 한국가스공사 측을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고발장에는 가스공사 부단장과 사무국장이 피고발인으로 올랐다. 1 06.24 332
584855 스퀘어 ‘WKBL 최고참’ 우리은행 김단비, ‘역대 득점 1위’와 ‘역대 3호 600경기’ 넘본다 06.24 48
584854 알림/결과 NBA) 2026 NBA 드래프트 1라운드 결과 2 06.24 120
584853 잡담 그러나 가스공사는 명쾌한 해명 및 사과는 커녕 2026년 6월 11일 우리 구단에 보낸 공문('진행 중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두루뭉술한 언급으로 사안을 비껴가려고만 했습니다. 이는 우리 구단에 대한 2차 가해로 받아들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2 06.24 668
584852 스퀘어 부산 KCC, 대구 한국가스공사 관계자 2명 고발 … 내용은 ‘출판물에 이한 명예훼손 혐의’ 8 06.24 991
584851 잡담 대표팀 16인체제는 당분간 유지할까? 1 06.24 274
584850 잡담 인삼) 이번시즌 용병이랑 가드들 합 맞춰보는게 중요할거 같은데 4 06.24 204
584849 잡담 다음 멤버도 이대로면 정관장은 가드3명이나 팀훈련 제대로 못하는거네 1 06.24 396
584848 잡담 인삼) 음 영상 이제봤는데 정레부 감자랑은 딱밤내기하면 안되겠다 06.24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