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팀이 용병이랑 합 잘 맞춰서 시너지 높이는지가 비시즌에 젤 중요해보이는데, 팀 마다 에이스들이 용병이랑 맞춰볼 틈도 없이 바로 시즌 시작해버리니깐 초반에는 각 팀들 어떻게 될지 진짜 모르갰다....
잡담 안그래도 이번시즌 용병들도 많이 바뀐데다가 2인제도 도입되서
26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느 팀이 용병이랑 합 잘 맞춰서 시너지 높이는지가 비시즌에 젤 중요해보이는데, 팀 마다 에이스들이 용병이랑 맞춰볼 틈도 없이 바로 시즌 시작해버리니깐 초반에는 각 팀들 어떻게 될지 진짜 모르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