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하라고 할때 사과라도 똑바로 하지 유감 타령하더니...
잡담 그러나 가스공사는 명쾌한 해명 및 사과는 커녕 2026년 6월 11일 우리 구단에 보낸 공문('진행 중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두루뭉술한 언급으로 사안을 비껴가려고만 했습니다. 이는 우리 구단에 대한 2차 가해로 받아들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39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