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줄스 국대 훈련 너무 고강도라 허리 올라온 선수들 많다는데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456
훈련 체계적으로 하고있는거 맞나
가뜩이나 시즌끝나고 비시즌 소집이라 몸이 안된 선수들 많을텐데 갑자기 고강도 훈련은 무리지싶고
채식해라했다는 소문도 있던데 찐이면 운동선수들한테 채식 강요 무슨일인가 싶고 동양인과 서양인은 몸이 다른데 너무 자기거만 고집하는거 아닌가 걱정되네..
전술도 선수들 잘하는거에 맞추는게 아니라 자기 전술에 선수를 맞추려고 한다던데 국대 단 몇달 운동하려면 선수들한테 맞춰가는 융통성도 필요해보이는데 그런게 전혀 없어
이현중 있을때 대만 일본한테 2연패한거도 충격인데 흘러나오는 얘기들 들어보니 너무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