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210725 쟈니노챤네루 #25 유튜브 영상+자막 >📝정리표 업로드 완료

무명의 더쿠 | 07-26 | 조회 수 919

※쟈니노 자막 다운은 여기로

https://theqoo.net/2157156617


<쟈니노챤네루 #25 [새로운 경기] 얼굴 빙고를 했더니 혼돈의 세계로 입장했다...>



(: 얼굴인식어플로 / 빙고는 카오스!)



[더보기란 번역]--------------------------------

여러분 안녕하세요!!

쟈니노챤네루입니다!!!

지난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금 도쿄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그리고 스포츠 정말 좋네요!

감동x2으로 눈물x2입니다

......전 안 하겠지만.


그래도 정말 좋아요☺️


.....안 하겠지만..


그래도 저희들끼리 운동회라도 할까요? ㅋㅋㅋㅋ


결국 작심삼일(ミーハー)인 저.

열기가 식기전에 생각해봅시다 ㅎㅎ


그럼 오늘의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용🙇‍♂️

------------------------------------------------

(*ミーハー는 유행에 쉽게 휩쓸리는 사람을 칭하는데 운동회얘기를 꺼내서 의역해서 넣었어! 참고해줘)





(개인적으로 2:50에 니노의 작은 목소리가 킬포였어... ㅎㅎ  쟈니노와 올림픽도! 함께 좋은 하루 보내ㅎ)




<각 멤버 빙고판>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음


니노
야마다
나카마루
키쿠치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

**영상속 니노 빙고판 자막에는 "다나카" 라고만 되어있을 건데 원래는 "다나카 쥬리"야! 

내가 쥬리인지 몰라서 다나카라고만 썼는데 알고보니 쥬리 성이였다는.....ㅜㅜㅜㅜ미안 ㅜㅜ

또 수정해서 올리기는 뭐하고 완전히 틀린건 아니어서 이부분만 꼭 좀 양해부탁해!ㅜㅜ



<이번편에 나온 연예인분들>


img.jpg


자막 직,의,오역 다 있습니다

편집 ㄴㄴ

재공유 자유



>.ass자막은 나눔고딕/나눔바른고딕을 사용했습니다< 





<🔎NAVI>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00만축하  /250만축하

금단의질문1  /금단의질문2  /10주년축하  /게임실황  /틱톡500만  /니노생일라방 /앺터토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아라시 카테 인구조사💙❤️💚💛💜 447
  •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 ありがとう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차) 241207 / 250525 그시절부터우리는 - 아이바마사키(아라시) x JIN(BTS)
    • 19:29
    • 조회 59
    • 스퀘어
    5
    • 사쿠라이 아리요시의 THE 밤연회 2시간 SP (20:54~
    • 18:45
    • 조회 32
    • 알림/결과
    1
    • 온콘 첫날 구매했는데 아직 긴테 안 온 사람 있니
    • 16:47
    • 조회 131
    • 잡담
    11
    • 누이받았다💙❤️💚💛
    • 16:15
    • 조회 154
    • 잡담
    11
    • 오노하요💙
    • 06:15
    • 조회 51
    • 잡담
    10
    • 260624 니노나노니.mp4 (ㅌi버버전)💛
    • 06-24
    • 조회 89
    • 잡담
    6
    • 방덬 고마워!
    • 06-24
    • 조회 10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4
    • 조회 8
    • onair
    • 이 타이밍에 업로드?ㅋㅋㅋ
    • 06-24
    • 조회 68
    • onair
    2
    • 스튜디오에서도 그려보면 좋겠다
    • 06-24
    • 조회 26
    • onair
    2
    • 오늘 머리를 뽀글하게 볶았네
    • 06-24
    • 조회 34
    • onair
    1
    • 슬쩍 시작
    • 06-24
    • 조회 13
    • onair
    • 혹시 영상 기차 하나 부탁할 수 있을까?
    • 06-24
    • 조회 303
    • 잡담
    2
    • 니노나노니 (20:54~
    • 06-24
    • 조회 71
    • 알림/결과
    5
    • 🕊️🕊️🕊️🕊️🕊️ ARASHI LIVE TOUR 2026 “We are ARASHI” (다운기간 ~7/9까지임❗❗❗)
    • 06-24
    • 조회 418
    • 잡담
    8
    • 오노하요💙
    • 06-24
    • 조회 75
    • 잡담
    11
    • いつまでも 이츠마데모 가사 있잖아
    • 06-24
    • 조회 288
    • 잡담
    7
    • 그거 니노가 식용색소 없으면 못 먹는다는거
    • 06-23
    • 조회 470
    • 잡담
    4
    • 기차요청 해도 될까?
    • 06-23
    • 조회 689
    • 잡담
    13
    • 나 아라시 위젯 뭐 업데이트 했는지 잘 모르겠는데
    • 06-23
    • 조회 579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