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이를 이 돈 주고 사는게 맞나..? 데카치미 사람이 들고있는 사진 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큰 느낌은 아니던데 근데 손바닥만한게 2만원인데 데카 사이즈가 그 가격인게 그렇게 이상한건 아닌거같고 근데 누이 하나에 이 돈을..! ㅋㅋㅋㅋㅋ 무한반복 ㅋㅋㅠㅠ
누이를 이 돈 주고 사는게 맞나..? 데카치미 사람이 들고있는 사진 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큰 느낌은 아니던데 근데 손바닥만한게 2만원인데 데카 사이즈가 그 가격인게 그렇게 이상한건 아닌거같고 근데 누이 하나에 이 돈을..! ㅋㅋㅋㅋㅋ 무한반복 ㅋㅋㅠㅠ